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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장산 아래 맑은공기와 맑은물
  • 캠핑하기 딱 좋은 정읍시 내장산 국민여가캠핑장

이용수칙 및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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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칙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의 편안한 이용을 위하여 사용자의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1) 사용자의 책임
사용자가 캠핑장 시설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사고와 사용자가 주관하는 행사에서 발생한 사고의 책임은 사용자가 진다.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캠핑장 시설을 훼손하거나 파손한 경우에는 사용자가 원상복구 하거나 복구에 드는 비용을 변상하여야 한다.
사용자는 캠핑장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폐기물 등을 수거하여야 한다. 폐기물을 수거하지 않을 경우에는 시장이 대집행하고 그 비용은 사용자로부터 징수한다.
2) 입장
캠핑장의 출입은 반드시 출입구를 이용하셔야 하며,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바랍니다.
3) 사용료
사용료는 선불입니다.
4) 장소
사용자께서는 배 정된 곳을 사용하셔야 하며, 항상 깨끗하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자동차
자동차의 출입은 가능한 한 23:00부터 07:00까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캠핑장내에서의 차량통행은 서행이며, 불필요한 자동차 사용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데크를 정면으로 봤을때 오른쪽에 차량을 주차(1대)해 주세요.
* 그 외의 차량은 캠핑장 밖 주차장에 주차해주세요.
캠핑장 내에서는 자동차를 세차할 수 없습니다.
6) 소음
심한 소음은 항상 주의하여야 합니다.
정숙 시간은 21:00부터 07:00까지입니다.
7) 위생
식수 수도꼭지는 식수만을 공급하며, 다른 용도의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폐수는 반드시 지정된 곳에 버려 주시고 절대로 바닥에 버려서는 안 됩니다.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종류별로 분류하여 내놓아야 하며 일반쓰레기는 종량제 규격 봉투를, 음식쓰레기는 전용용기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8) 화재와 사고
캠프장 내 잔디와 수목의 보호를 위하여 함부로 불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음식의 조리 및 불 사용은 지정된 곳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캠핑을 위해서 데크 위에서의 화로 사용은 금지합니다.
캠프장 내 불꽃놀이는 전면 금지되어 있습니다.
9) 홍 보
캠프장 내에서는 정치적 또는 종교적인 홍보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관리자의 사전 허가 없이는 상업적인 홍보 또는 물품의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10) 유실 또는 피해
관리자는 사용자의 소유물에 대한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캠핑장 시설에 피해를 입힌 사람에게는 피해복구 비용이 청구됩니다.
11) 긴급사태
위급을 요하는 경우와 호우·강풍 등으로 피난이 필요한 경우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환급기준 (성수기)

환급기준 안내
내용 반환기준
주말(공휴일) 평일
사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취소 사용예정일 10일 전까지 취소 또는 계약체결 당일 취소 계약금 환급 계약금 환급
사용예정일 7일 전까지 취소 총 요금의 20% 공제 후 환급 총 요금의 10% 공제 후 환급
사용예정일 5일 전까지 취소 총 요금의 40% 공제 후 환급 총 요금의 30% 공제 후 환급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 총 요금의 60% 공제 후 환급 총 요금의 50% 공제 후 환급
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또는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총 요금의 90% 공제 후 환급 총 요금의 80% 공제 후 환급
관리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취소 사용예정일 10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계약금 환급
사용예정일 7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20% 배상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10% 배상
사용예정일 5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40% 배상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30% 배상
사용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60% 배상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50% 배상
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또는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손해배상 손해배상

환급기준(비수기)

환급기준 안내
내용 반환기준
주말(공휴일) 평일
사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취소 사용예정일 2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계약금 환급
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 총 요금의 20% 공제 후 환급 총 요금의 10% 공제 후 환급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또는 연락 없이 불참 총 요금의 30% 공제 후 환급 총 요금의 20% 공제 후 환급
관리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취소 사용예정일 2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계약금 환급
사용예정일 1일 전까지 취소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20% 배상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10% 배상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30% 배상 계약금 환급 및 총 요금의 20% 배상

환급기준(기후변화 및 천재지변 그 밖에 불가항력적인 사유)

환급기준 안내
내용 반환기준
주말(공휴일) 평일
이동수단(항공기 등)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계약금 환급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계약금 환급
성수기는 1년 중 “7월에서 10월”을, 비수기는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을 말한다.
주말·공휴일은 금요일에서 토요일, 공휴일 전날(단, 당일이용자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말하고 평일은 일요일에서 목요일(단, 당일이용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를 말한다.
기후변화 또는 천재지변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는 기상청이 강풍·풍랑·호우·대설·폭풍해일·지진해일·태풍 주의보 또는 경보를 발령한 경우로 한정된다.
※ 입실 완료후 개인 사정으로 인한 조기 퇴실시 이용당일 14시부터 익일 12시까지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모든 예약건은 최초 입실일 기준 단일건 예약으로 간주합니다.